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는 키덜트(키드‘(kid)’와 어덜트‘(adult)’의 합성어)를 겨냥한 캐릭터 제품과 어른 취향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정보기술(IT) 업체 카카오와 협력해 7월 이달의 케이크 ‘카카오 프렌즈팝’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팝은 카카오 메신저의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의 9가지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케이크 제품이다.
|
브릭완구 형태의 ‘블록팩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진행 중인 ‘레이니데이’는 비가 오는 날에 블록팩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다. 블록팩은 브릭완구 ‘레고’처럼 조립할 수 있는 완구형 아이스크림 제품이다.
한편, 각종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배스킨라빈스이 진행 중인 ‘쿨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30일까지 종류에 관계없이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면 같은 사이즈의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대상 제품은 레인보우 샤베트·애플 민트·아빠의 싱싱농장·스트로베리 소르베 4종으로 무더운 여름철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샤베트 메뉴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