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빈'의 키오스크를 통하면 카메라와 터치만으로 여러 가지 신상 비키니를 가상으로 입어보고 사진을 찍어 이를 개인 이메일 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전송할 수 있다. 또 그 자리에서 현재 패션스타일의 흐름까지도 알아볼 수 있어 더욱 유익하다.
특히 이 매장은 젊은이들이 가장 많은 거리로 꼽히는 강남역에 세워져 있기 때문에 강남역 거리를 지나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시즌 을 맞아 비키니뿐만 아니라 바캉스패션 을 구매하려는 고객들까지, 점원의 눈치를 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의상을 입어보고 쇼핑을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비키니를 사고 싶지만, 매장을 직접 찾을 시간이 없다면 강남역 미디어폴 ‘티스빈’ 키오스크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듯하다.
한편, 키오스크는 삼성SDS의 첨단 정보기술로 만들어진 신개념 고객 가상 피팅룸 공간으로서 정보서비스의 개념이 강하기 때문에 철저한 조사를 통해 선발된 상위권 업체만 입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