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통합 보안업체 시큐어소프트(www.securesoft.co.kr)가 15일 논현동 청담벤처빌딩 12층에 220평 규모의 시큐어소프트 서비스 센터(SSC;ssc.securesoft.co.kr)를 오픈했다.
시큐어소프트 서비스 센터(SSC)는 보안 시스템의 초기 투자비 및 시스템 운영, 지속적인 관리에 대한 부담으로 보안시스템 구축을 미루고 있거나 운영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SSC는 보안관제서비스, 장애 및 침해사고의 신속한 대응을 위한 고객 기술 지원 서비스, 보안 전문인력 양성과 보안 마인드 확산을 위한 보안 교육 서비스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시큐어소프트의 보안관제서비스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정보보호 솔루션과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보안서비스을 제공하고 보안요건 분석, 보안시스템의 설계부터 구축 및 관리까지 기업 정보보호의 모든 것을 책임지게 된다.
고객 기술지원 서비스는 보안전문 인력에 의한 신속한 장애처리,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시스템을 통한 고객관리로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고 신뢰성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며, 고객의 기술적 요청과 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대해 이메일 및 서비스센터의 기술지원 KMS 웹을 이용, 신속히 대응할 계획이다.
보안 교육 서비스의 경우 각 단계별로 전문교육 과정을 두고 정보보호 전문가 양성을 위해 체계적인 정보보호 교육과정을 두었으며, 미국 MISTI 교육프로그램을 도입, 이를 국내 실정에 맞게 구성했다. 또 정책결정에 도움을 줄 CIO, CTO, 관리자 등의 최고 경영자들을 위한 보안 교육 과정도 개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