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
|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3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코엑스·포스코ICT·하나금융파인드·더케이저축은행·동아연필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코엑스는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전시회·컨벤션 부문에서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토익 850점(토플 IBT 98점) 이상인 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포스코ICT는 하반기 EIC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최종학교 학점 누계 평점 3.0 이상(4.5만점 기준)인 자, 토익 스피킹 130점 또는 OPIc IM 이상인 자, 전기·전자·전산·제어공학·화공/화학 등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Python, C++, Java 활용 가능자와 관련 자격증 보유자, 영어 등 외국어 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하나금융파인드는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인사이며, 경력은 △재무기획 △서비스기획(PM) △서비스기획 △디자인 △ICT기획 △영업교육/상품기획 △영업마케팅 △영업지점지원 △인사이다. 대졸 이상으로 경력은 부문별 3~7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단, 적격자 채용 시 접수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이 유리하다.
더케이저축은행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금융일반, 경력은 △기업금융 △경영관리 △인바운드에서 뽑는다. 경력은 1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경력은 정규직 또는 계약직으로 채용하며, 계약직은 1년 이상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 가능하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동아연필은 부문별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해외영업 △시각 디자이너 △생산관리 △자재구매 △품질관리 △생산, 공무 △회계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오는 2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우편(당일 소인 유효)으로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