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매출액은 32.7% 증가한 129억원을 기록하며, 전분기에 이어 사상 최대 필러 매출을 경신할 것이란 분석이다. 내수 필러 매출은 30% 늘어난 59억원을 예상하는데, 이는 리오프닝 이후 중국, 일본 등 외국인 관광객 입국자수 증가에 따른 국내 미옹 시술건수 성장에 기인한다고 짚었다. 수출은 35% 늘어난 70억원을 전망했다. 기존 주요 시장에서의 성장과 브라질 포함한 남미 등 신규 진입 시장에서 매출 고성장이 지속 중인 것으로 봤다. 특히 수출 필러 매출 증가는 높은 평균판매단가(ASP)에 따른 수익성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기여가 예상된다는 평가다.
오는 2025년까지 필러 매출 고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필러 매출은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 1분기까지 동남아,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CIS) 국가, 중동 시장에 신규 진출을 순차적으로 진행함에 따라 지역 확장을 기반으로 매출이 증가할 것이란 평가다.
밸류에이션 매력도 높다는 평가다. 이 연구원은 “국내 미용의료 기기 피어(Peer) 주가 약세 등에 따른 부정적 외부 요인들로 휴메딕스의 주가 역시 약세를 지속했지만 펀더멘탈 훼손 요인은 없다”며 “오히려 내년까지 실적 고성장을 위한 모멘텀이 풍부하며, 현 주가 역시 2024년 예상 주가수익비율(PER) 6.7배로 밸류에이션 매력 역시 독보적”이라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