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메디컬은 자사브랜드인 mediclin®과 Wisd 의료 필수 소모성 품목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발굴하고, 진단키트 등 검사 의료용품을 전문사와 협업하여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자사 의료 장비와 메디컬랩용 바란스, 현미경, 헤마톨로지 관련품, 배양기, 밀폐형 안전시약장, Biosafety Cabinet 등을 종합 공급하고 서비스함으로써 One-stop 고객편의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매진하고 있다. 이번 KIMES 2023에서는 이런 부분을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고압스팀멸균기(Autoclave) 벤치탑 2모델(20 & 40Lit)과 탑로딩 4모델(47~100Lit)을 비롯하여 건열(Dry Heat)멸균기 3모델(17~50Lit), 저온 플라즈마(Plasma)멸균기 2모델(18 & 56Lit)로 멸균기 Full Line-up의 구축도 완료한 상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들 멸균기류는 어떤 병·의원에서도 경제적 부담 없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개발되었으며, 향후 국제적 의료 및 랩전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홍보하여 Global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메디컬을 선보인 DAIHAN Scientific Group은 1980년 창업하여 세계 최초로 IoT 기술을 접목한 SMART-LAB 시스템을 개발한 바 있는 코스닥 상장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2023년부터는 해외수출 특히 아시아지역 영업 경영에 집중할 것이며, 향후 5년간 매년 15% 이상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