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한 때 전세계 휴대폰 시장 5위에 들었으나 스마트폰 시대에 연착륙하지 못하고 중국 레노버가 모토로라를 인수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에 멀어짐
*G3는 ‘G’, ‘G2’에 이은 세 번째 G시리즈로 ‘심플함, 새로운 스마트(Simple is the New Smart)’를 슬로건으로 세계 첫 QHD 디스플레이(HD보다 4배 선명)에 간편하면서도 이용성이 좋은 사용자 경험(UX)를 제공하는데 촛점을 맞춘 제품
*대우증권은 통신사 입장에서 기존 삼성전자와 애플 이외의 업체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LG전자는 브랜드 가치를 높여야 하지만, 좋은 기회가 온 것은 분명하다고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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