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깔끔함과 발랄함을 모두 잡은 완벽 여친룩을 공개하면서 사람들의이목이 쏠렸다. 사진의 배경은 이탈리아 밀라노로 카리나는 앞서 프라다 FW패션쇼 참석차 밀라노를 방문했다. 이날 입은 아이템은 모두 프라다 제품이다.
먼저 상의 크롭 자켓은 프라다의 리나일론 컬렉션 중 하나인 ‘Re-nylon quilted cropped jacket’이다. 소재는 폴리아미드 100%다. 이번 프라다에서 주력으로 진행한 리나일론 컬렉션은 2019년 처음 선보였으며 전 세계의 바다와 낚시 그물, 쓰레기 매립지 등에서 수집한 플라스틱 폐기물을 재활용하여 제작한 재생 나일론이 주요 소재다. 앞면 스냅 버튼과 스냅 버튼 포켓이 위치해 있다. 자켓은 인터넷상에서 약 349만원 수준이다.
하의 치마는 프라다의 ‘technical canvas miniskirt’로 그린 색상이다. 기능성 캔버스 제품으로 플리츠 디자인에 가죽 베이스의 에나멜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가 후면에 장식돼 있다. 안감은 따로 없으며 후크가 달린 지퍼 클로저를 통해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367만원 수준이다.
머리띠는 프라다의 ‘Velvet headband’이다. 가격은 64만원 수준이며 클래식한 라인에 벨벳소재로 부드럽게 마감됐다. 가운데에 프라다를 상징하는 에나멜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가 새겨져 있다. 머리띠 역시 리나일론 컬렉션 중 하나다.
가방은 리나일론 파우치백이다. 해당 제품의 색깔은 아직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되지 않고 있다. 블랙제품과 마찬가지로 드로스트링을 이용해 열고 닫을 수 있다. 블랙의 가격은 97만원 수준이다. 내의로 입은 검은색 스웨터는 프라다의 울 니트로 100% 캐시미어 소재다. 가격은 약 174만원 수준이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15일 SM STATION을 통해 ‘시대유감’(時代遺憾)(2024 aespa Remake V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