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는 여성 갱년기 소비자를 위한 ‘백수오 프리미엄 진’을 출시해 론칭 후 첫 홈쇼핑 방송에서 약 10억원이 판매되며 방송 중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백수오 프리미엄 진’은 미국, 캐나다, 유럽 등 17개국에 특허로 등록되어 있는 백수오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백수오는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기능성원료로 식약처에 등록된 원료다. 이미 국내에서 수천억원 이상 판매되면서 소비자에게도 효능이 잘 알려져 있다.
덴프스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게 ‘백수오 프리미엄 진’ 제품에 백수오 외에도 동양의 대표적인 전통 원료인 ‘한속단’, ‘당귀’를 투입하고 ‘베타카로틴’, ‘아연’ 등 갱년기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과 기능을 함유했다. 우수한 원료뿐만 아니라, 복용이 편리하도록 캡슐 크기를 축소하고 1개의 키트(Kit)로 하루 섭취분을 편하게 휴대하면서 섭취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의 편의성도 강화했다.
그는 이어 “첫 홈쇼핑 판매방송부터 좋은 결과를 받아들 수 있었던 것도 소비자의 니즈와 제품의 경쟁력이 접점을 잘 찾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기대 이상으로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