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TV 이지은 기자] 국내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바캉스 대목을 맞아 사업자회원의 비용 절감을 위해 ‘여름휴가 대목잡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업자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숙박, 레저, 교육 등 휴가철 성수 업종과 관련된 필수 상품을 엄선해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여름 대목 특가 상품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대용량 샴푸·바디워시, 호텔 수건, 침구세트 등 숙박업에서 필요한 상품은 물론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 대표 계절가전 등 상품을 준비했다. 교육업과 사업장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노트북, 키보드 등 각종 디지털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사업자회원을 위한 특급호텔 100원딜 이벤트도 선보인다. 10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앤리조트 2박3일 숙박권’을 100원에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응모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이며, ID당 기간 내 1회 참여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각각 10명씩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당첨자는 8월 9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에 상관없이 응모 결제금액 100원은 응모자 전원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실제로 엔데믹 이후 첫 휴가 대목을 맞아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온라인을 활용해 각종 비품을 준비하는 사업자회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7월 들어(7/1~7/13) G마켓의 사업자회원 대상 거래액은 전년 동기 19%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