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금호타이어(073240)가 글로벌 SUV 신차용(OE)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주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최근 닛산 패스파인더(Pathfinder)와 르노삼성 뉴 아르카나(New ARKANA)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기로 했다.
| 금호타이어 SUV 신차 타이어 공급기념 프로모션 내용 (사진=금호타이어) |
|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과 또로로로 렌탈서비스에서 열린다. 타이어 할인 판매, 서비스 렌탈료 면제 및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타이어(마제스티9 솔루스, 솔루스 TA31, 크루젠 HP71, 크루젠 프리미엄)를 20%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전용 제품 엑스타 LX는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 주유권은 타이어 2개 구매 시 1만원을, 4개 구매 시 2만원을 제공하며,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에는 교체대행·방문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금호타이어의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에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 시 고객들에게 렌탈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회차~24회차)을 면제 적용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일부 프리미엄 제품(마제스티9 솔루스, 솔루스 TA51, 크루젠 HP71) 4개 렌탈 고객에게는 캠핑의자 2개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금호타이어의 주요 제품 구매는 물론 프리미엄 무상 보증서, 차량 점검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는 스마트 모빌리티를 위한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고객들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급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하고, 정기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