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부터 시작한 ‘롯데 캐시미어 페어’는 고급 소재,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지난해 행사에 힘입어 지난해 9~12월 기준으로 롯데백화점 니트 자체 브랜드(PB) ‘유닛’(UNIT)의 신규 고객은 36.5%나 증가했다.
올해에는 전년 대비 스타일 수와 색상을 늘려 총 21가지 스타일, 41가지 색상의 캐시미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니트와 머플러는 물론 ‘캐시미어 블랜디드 코트’ 등 외투류도 추가로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으로는 ‘캐시미어 100% 여성 라운드넥 원피스’(17만9000원), ‘캐시미어 100% 여성 숏 가디건’(12만9000원) 등이 있다. 디테일과 기장감 등에 변화를 주어 고객의 선택 폭을 늘렸다.
또한 ‘For me, For my family’라는 컨셉 하에 연인이나 가족끼리 캐시미어 니트를 부담없이 입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 혜택을 강화했다.
올해 ‘롯데 캐시미어 페어’는 25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전국 26개 롯데백화점의 유닛(UNIT) 매장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팝업 형태로 진행한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 점포에서 시작해 영호남 지역 점포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손을경 상품기획(MD) 개발부문장은 ”올해 더 많은 고객들이 캐시미어 100% 소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백화점 자체 마진을 최소화하고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라며,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높은 가성비의 캐시미어 니트가 본인은 물론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