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004990) 고급 브랜드 ‘팜온더로드’가 선보인 비스킷 3종, 젤리 2종, 초코 2종, 파이 2종 등 총 9종의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3년 9월 론칭한 팜온더로드는 출시 8개월만에 약 25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에는 약 3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팜온더로드가 최근 선보인 ‘블루베리 스노우 젤리’는 블루베리 과즙이 20% 이상 함유돼 블루베리의 진한 맛이 살아 있다. 과일향만 내는 수준의 기존 젤리와는 차원이 다르다. 또 위에는 블루베리 과즙으로 코팅해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한 젤리의 맛을 살렸다.
‘초코코’는 강원도 청정 고산지역의 철원목장에서 찾은 신선한 100% 순수원유와 유정란으로 반죽하여 얇게 구워 낸 부드러운 초코쿠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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