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유통업계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보다 활발한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소비자들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히트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액티비아 공식웹사이트(www.activia.co.kr/acti-choice) 및 다논 코리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과 서울 지역 이마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소비자 투표 캠페인에 보름동안 약 9만표 이상의 투표수를 기록했다.
이번 후보로는 식이섬유와 칼륨으로 균형 있는 에너지 섭취가 가능한 망고 바나나, 면역력 증진 및 항암효과가 있는 키위 알로에, 인슐린 과다분비를 억제하며 영양소가 높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탁월한 자몽 파인애플, 항산화 효과로 노화방지를 돕는 레드 베리 맛이 있다.
|
제모 브랜드 비트(Veet)는 지난 11일 여대생 브랜드 마케터인 ‘비트 스타일러’ 20명을 선발했다.
비트 스타일러들은 7~8월 두달간 Veet 브랜드 마케팅과 SNS 홍보 활동을 펼치며 마케터로써 실무를 익힐 수 있으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된다.
현대약품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SNS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제7회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를 모집했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며 현대약품은 심사를 통해 15명을 최종 선발됐으며 합격자는 5개 팀으로 나눠 7주간 현대약품 온라인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동원F&B 복숭아캔 ‘허니피치’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지난 3월 출시된 제품이다. ‘모두의 복숭아 프로젝트’라는 이름 아래 네이밍 과정부터 소비자들이 제품개발에 직간접적으로 참여, 아이디어를 취합해 제품명을 결정했으며 꿀벌을 연상케 하는 제품디자인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