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증권은 "외부에 맡긴 광고의 클릭당과금(PPC) 하락과 3분기 계절적 부진 등에 대한 우려가 확산되며 투자심리를 압박하고 있는데, 이같은 우려는 과도하다"며 "성장은 4분기 이후 다시 회복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3분기는 월드컵이나 지방선거 같은 이벤트가 없고 비수기라는 점에서 실적이 부진하겠지만, 4분기는 검색사업 확대와 계절적 효과로 성장이 정점에 이를 것"이라고 덧붙였다.
▶ 관련기사 ◀
☞다음 "블로그에 광고 노출시키면 지원금 드려요"
☞다음 브랜드 디자인, 세계 3대 디자인상 수상
☞`다음코드 스캔하면 하드락요거트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