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가 봄철, 피부장벽 강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맞춤 피부장벽 크림 3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토팜 공식 홈페이지(www.atopalm.co.kr)에서 18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 TV 광고 영상 확인 후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1000명을 추첨해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베스트셀러인 ‘익스트림 크림’과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아쿠아 릴리프 젤 크림’ 등 피부장벽 크림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추가로 선정된 35명에게는 ‘아쿠아 릴리프 젤 크림’, ‘에센스 미스트’ 등 정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톤업 선블록’과 ‘아쿠아 릴리프 젤 크림’ 등 신제품 2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해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남기면 각 10명씩 추첨하여 정품을 준다.
한편,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건강한 피부에서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손상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농축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으로 구성된 ‘3-Calming Complex’가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