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키즈노트', 가입 영유아 기관 2만5000개 돌파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짐보리 교구세트 및 짐보리 비눗방울 등 제공
  • 등록 2015-08-24 오전 8:59:35

    수정 2015-08-24 오전 8:59:35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다음카카오(035720)의 자회사인 키즈노트가 전국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 2만5000개 영유아 기관 가입을 유치했다. 이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노트는 보육기관과 학부모가 실시간 소통을 나눌 수 있는 모바일 환경 알림장 서비스다. 8월 기준 가입원 2만5000개를 돌파했다. 이는 전국 영유아 기관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수치다. 최근에는 전국 30여개의 대기업 및 정부기관의 어린이집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활용되는 등 이용 대상이 확대되고 있다.

키즈노트는 2만5000개 가입원 돌파를 기념해 31일까지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노트 감사 이벤트 페이지(http://blog.kidsnote.com/89)에 접속해 키즈노트의 특장점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 3차원 입체자석 교구인 ‘짐보리 맥포머스 스팀 베이직세트’를, 30명에게 짐보리 비눗방울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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