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700 평방미터(m²) 규모의 부스를 마련, LCD TV와 PDP TV, OLED TV와 친환경 가전 등 500여개 제품을 선보였다.
TV 화면과 테두리의 경계선을 없앤 제품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전시 주제를 `리브 보더리스(LIVE BORDERLESS)`로 정했다. 이를 위해 전체 TV 전시 공간의 3분의 1을 보더리스 LCD TV에 할애했다.
보더리스 LCD TV는 독자적인 필름코팅기술과 압축사출기술을 적용, TV 전면이
한 장의 검은색 유리판처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50mm가 넘는 TV 테두리 폭을 30mm대로 줄여 화면이 넓어 보인다.
자이로 센서를 탑재해 리모컨을 잡은 손의 떨림이나 회전을 인식해 TV의 기능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매직 모션 리모컨과 1초에 400장의 영상을 구현해 잔상을
없애는 400Hz 기술을 선보였다.
기업 시장을 겨냥해 1대의 호스트(Host) PC에 최대 11대의 모니터를 연결해 사용하는 네트워크 모니터, 23인치 와이드 풀HD 모니터도 선보였다.
이 밖에 동일한 외관 크기 중 최대 용량인 617리터급을 구현한 양문형 냉장고도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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