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프랑스 클린 뷰티 브랜드 ‘라로제’가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에 단독 입점한다.
| 컬리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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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컬리는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해 건강한 피부와 환경을 생각하는 프랑스 클린 뷰티 브랜드 라로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입점 제품은 모이스춰라이징 토닉 로션, 페이스 젤, 페이스 오일 세럼, 선스틱 등 라로제 대표 상품 11종이다.
뷰티컬리는 라로제 단독 입점을 기념해 이날부터 라로제 인기 제품을 최대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라로제 입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결제 금액의 80%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제품 구입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에코백도 함께 제공한다.
컬리 관계자는 “자연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라로제의 인기 제품을 컬리가 국내 단독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뷰티컬리는 고객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