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의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3일 “전날 오후 10시경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7억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BTS의 뮤직비디오로서는 8번째다. 앞서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다이너마이트’, ‘페이크러브’,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아이돌(IDOL)’, ‘피 땀 눈물’에 이어서다. 아울러 BTS는 1억뷰가 넘는 뮤직비디오를 33편 보유하고 있다.
한편 BTS 신보 ‘버터’(Butter)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5주 연속 1위 기록했다. 아울러 뮤직비디오는 4억 뷰 기록을 세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