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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는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인 ‘링크(LINK) 파트너’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링크 파트너는 2014년 삼성카드가 업계 최초로 시작한 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마케팅 시스템인 링크를 고도화 한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이다.
링크 파트너는 △LINK offer(빅데이터 마케팅) △LINK ad(광고서비스) △LINK insight(리서치 서비스) △LINK report(분석정보 제공) △LINK board(트렌드 리포트)의 5가지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방문고객 특성, 주변 상권 분석, 업종 전망 등의 분석 정보와 최근 시장과 이용자 트렌드, 베스트 마케팅 사례 등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링크 파트너를 통해 제휴사가 더욱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이용자와 제휴사 모두가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