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국제경영원 '2022 콘텐츠 마케팅 전략포럼' 개최

  • 등록 2022-05-29 오전 11:00:00

    수정 2022-05-29 오전 11:00:00

[이데일리 이준기 기자] 전국경제인연합회 부설 국제경영원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와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2022 콘텐츠 마케팅 전략포럼’을 29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포럼에는 구글코리아 김은영 상무, 트위터 코리아 김연정 상무, 틱톡 피은혜 헤드, 카카오쇼핑 라이브의 박예림 PD 등이 강연자로 나서 각각 마케팅 성공사례 및 활용 가이드, 실시간 소통 마케팅 비법, MZ세대 마케팅 전략, 라이브 커머스 200% 활용방안 등을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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