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원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풍부한 현금을 기반으로 내년 신규브랜드를 활발히 확장, 외형성장 기대감이 높다”면서 “고가라인 ‘모조에스핀’ 판매 호조로 전사 실적을 견인하고 중국 사업에 대한 새로운 방향이 예상되는 등 투자매력이 높은 시점”이라고 판단했다.
안 연구원은 “풍부한 자금력을 기반으로 내년 자체브랜드 런칭 혹은 신규 브랜드 인수로 브랜드를 확장할 것”이라며 “그동안 주춤했던 브랜드 확장이 내년에는 본격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보이는 만큼 외형성장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연간 실적은 매출액 2880억원, 영업이익 189억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1.5%, 35.8% 증가할 것”이라며 “올해는 수익성 향상을 위한 내실화를 다지고 내년부터 본격적인 신규 브랜드 확장을 통한 실적성장이 기대된다”고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