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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웨딩 페어 기간 동안에는 결혼 준비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상위 20개 브랜드를 ‘더블 마일리지’ 적립 브랜드로 선정했다.
티파니, 불가리, 쇼파드, 피아제, 부쉐론, IWC, 예거르쿨르트, 브라이틀링, 태그호이어, 몽블랑, 골든듀의 11개 예물·시계 브랜드와 삼성전자, LG전자, 시몬스, 에이스, 템퍼, 씰리, 알레르망, 스메그, 드롱기의 9개 혼수 관련 리빙 브랜드가 더블마일리지 적립 대상 브랜드에 포함된다.
온라인 구매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롯데백화점 공식 쇼핑몰 ‘엘롯데’에 롯데 웨딩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페이지도 신설했다.
이외에도 백화점 MVG 고객 중 결혼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VIP 웨딩 행사’를 진행한다.
15일과 16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잠실에 위치한 롯데시그니엘 서울에서 VIP 고객 120쌍을 선정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해 ‘풍수 지리 인테리어’, ‘재테크 TIP’, ‘메이크업 클래스’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해외명품과 가전 브랜드별 쇼룸에서 개인별 상담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동시에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웨딩페어 행사는 기존 혜택인 더블 마일리지 적립 외에도 웨딩 회원 온라인 전용 혜택, 웨딩 VIP 행사 등 그 혜택을 확대했다”며 “많은 고객이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웨딩페어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