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대표 품목인 TV, 냉장고, 세탁기 등 프리미엄 대형가전을 비롯해 소형가전과 PC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지펠아삭은 본격 김장철을 맞아 메탈그라운드 모델 구매고객 대상으로 최대 1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고, 행사모델에 따라 30만원 상당의 제습기도 증정한다.
지펠아삭과 셰프컬렉션으로 구성된 메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시 미니 케이크를 선물하고, 카페베내에서 삼성 월렛 스탬프 수령 후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창립 45주년을 맞아 오는 7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와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구매고객 중 50명을 사전 추첨하며, 행사 당일 선착순 50명을 포함 총 100명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삼성전자가 45주년을 맞이했기에 그 뜻에 보답하고자 이번 전국민 감사대축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더불어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로 소비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추천주 수익률]삼성전자 추천 신한금융투자 '족집게'
☞급등하는 삼성전자,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삼성전자 끌어올린 외국인..사흘간 14% 폭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