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이해 빼빼로 등 스틱형 과자와 초콜렛 등 관련상품을 이마트 전점포에서 11일까지 최대 27% 할인판매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올해는 1자가 6번 겹치는 밀레니엄 빼빼로 데이라고 불리면서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되어 전년대비 물량을 30%이상 대폭 늘려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11일까지 과자·초콜릿 등 빼빼로 데이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선물용 대용량 상품을 선보인다. `밀레니엄 빼빼로 데이`인만큼, 일반상품 이외에도 단독기획 상품의 비중을 3배가량 늘렸다.
|
롯데마트는 빼빼로 데이 전날인 수능일에는 `수능대박 합격 기원전`을 연다. 전국 모든 점포에서 찹쌀떡, 무릎담요, 보온도시락 등 수험생들을 위한 관련 상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11번가는 `빼빼로데이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백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사연과 경품을 적어주면 12명을 추첨해 고백 시 필수 아이템인 꽃을 배달해준다. 또한 11번가는 `빼빼로 Day 기적의 특가` 기획전도 진행한다.
CJ오쇼핑은 CJ몰에서 `밀레니엄 빼빼로데이`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11` 숫자가 세번 겹치는 11일에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빼빼로와 함께 와인, 꽃, 케익을 할인 판매 중이다.
또, 특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CGV 명화 할인예매권을 판매 중이다.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로마의 휴일 등 명장 BEST 10을 대형스크린으로 감상할 수 있다.
G마켓은 수험생 선물을 선보이는 `2011 합격기원 힘내 파이팅!` 기획전을 진행한다. 국내산 찹쌀로 만든 초콜릿떡과 찹쌀떡 등으로 구성된 `수능떡 선물세트 5호`(9900원)는 합격기원 메시지 카드까지 전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11월 파이팅 프로젝트` 기획전을 열고 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아침후원 프로젝트(2200명 대상) ▲으라차차 응원댓글(100명 대상) ▲굴리면 당첨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은 11일까지 `2012 수능 만점을 기원하는 우리의 자세`라는 이벤트를 열고, 수능선물 특가전을 진행한다. 스톱워치(2500원)`를 비롯해 만년필, 찹쌀떡 등 수능만점을 기원하는 다양한 선물들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www.cjfoodville.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J푸드빌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 교환권 및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11일까지 수험생을 응원하며 합격 기원의 마음을 담아 특별히 `당신을 응원하는 티라미수`, `Cheer up! 바닐라까페` 등 수능 스페셜 케이크 4종을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투썸 연필세트를 증정한다.
|
파리바게뜨는 합격기원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두뇌회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블랙푸드 흑임자, 시력보호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옐로우푸드 호박, 비타민 듬뿍 자색고구마까지 컬러가 돋보이는 `떡하니 합격`을 출시했다.
커플전문브랜드 러빈은 밀레니엄 빼빼로 데이를 맞이해 순금을 입힌 `GOLD STICK(일명 금빼빼로)` 1100세트를 한정판매 한다. `GOLD STICK`은 기존 빼빼로 위에 순도 99.9%의 식용 순금가루를 뿌려 만든 제품이다. 부모님·친구·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는 `365일 러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