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업계에 따르면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 ‘블랙티 유스 인핸싱 크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제품 중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샘플 키트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풍성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니스프리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20종의 세트 구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건조한 피부가 고민에는 ‘그린티 씨드 세럼 & 크림 듀오세트’ △피부 트러블 고민에는 ‘레티놀 시카 앰플 대용량 세트’ △안티에이징 관리에는 ‘블랙티 시너지 듀오 세트’ 등 다양한 세트로 피부 고민별, 나이대별로 맞춰서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푸드 익스체인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서울드래곤시티 내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 3명 방문 시 1명 몫을 무료로 제공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의 기념일에 맞춰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고객을 공략해 외식비 부담을 줄이고 많은 고객이 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선물 수요가 높은 가정의 달 특수를 살려 제품 구매 시 2장 중 1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착한 폴로, 착한 마음’을 주제로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들어진 친환경 티셔츠 등 친환경 소재의 폴로티셔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네파는 특히 판매 금액의 5%를 환경단체에 기부해 친환경적인 의미를 더했다.
네파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 연출은 물론 제품 구매 시 2장 중 1장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부모님, 친구, 연인 등을 위한 선물용 아이템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