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은 한층 강화된 탄산으로 한층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최근 출시된 ‘스프라이트 익스트림’은 기존 스프라이트와 비교해 보다 강한 탄산을 주입해 스프라이트 고유의 시원한 상쾌함을 극대화했다. 입안 가득 퍼지는 탄산의 톡 쏘는 시원함과 레몬향의 상쾌함이 오감을 깨우는 강렬함을 선사한다.
제품의 익스트림한 매력을 제품 패키지에 잘 드러나도록 담아 시각적인 강렬함을 더했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시원한 그린 컬러를 메인 컬러로 활용하고, 다이내믹함이 강조된 노란색 스파크에 제품 콘셉트인 ‘익스트림한 순간엔 강렬한 상쾌함!’ 문구를 배치했다. 여기에 화이트 버블 패턴을 가미해 상쾌한 탄산을 시각화했다.
삼양식품 ‘도전!불닭비빔면’은 혀 끝부터 전해지는 극강의 매운 맛을 선사하는 비빔면이다. 제품에는 보다 강렬한 매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본 액상소스와 별도로 도전장 소스를 넣었다. 도전장 소스는 고추의 매운 맛을 측정하는 단위인 스코빌 지수(SHU) 12000 수준으로 청양고추(4000SHU)와 비교해 약 3배 이상 맵기를 자랑한다. 기본 액상소스는 불닭 특유의 매운 맛으로 태양초, 고추장, 동치미 진액 등을 첨가해 2000SHU 수준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강한 신맛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
오리온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은 1988년 ‘츄잉캔디’로 첫 선을 보인 아이셔의 강한 신맛에 상큼한 소다맛을 더한 츄잉캔디 제품이다. 이빨에 붙지 않는 쫄깃한 식감에 씹는 순간 입 안에서 퍼지는 짜릿한 신 맛을 경험할 수 잇다. 제품 한 케이스로 비타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