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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숫자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앰플’, ‘비자 시카 밤’, ‘왕벚꽃 톤업 크림’ 등 함께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일 리뉴얼 출시한 뉴 그린티 씨드 세럼은 지난 2월 17일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 사전 이벤트에서 조기 품절을 기록했다. 현재까지 공식 온라인몰 내 7800개가 넘는 고객 리뷰도 받았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3중 바이오틱스 성분을 배합한 새로운 콘셉트의 특별한 원료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했다고 설명했다. 환절기 뿐만 아니라 마스크 착용과 학업 및 작업 등으로 지속되는 일상생활 속 건조함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의 수분 장벽을 92.3% 개선하는 데 기여한다고도 부연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행운 카드 이벤트는 제품 효능과 특장점을 시크릿 코드로 나타내 고객들의 호기심과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뉴 그린티 씨드 세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에 참여해 고객들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