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롯데리조트속초가 오는 7월 6일과 7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카니발 삼바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메인 삼바 퍼레이드 쇼와 함께 어린이 투숙객이 참여할 수 있는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 롯데리조트속초가 오는 7월 6일과 7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함께 ‘카니발 삼바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
|
남미 특유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삼바 퍼레이드 쇼는 롯데리조트속초 로비 앞 외부공간에서 양일간 저녁 8시부터 약 30분간 진행된다. 브라질 현지 삼바 댄서들이 화려한 의상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리조트속초는 삼바 퍼레이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모두 퍼레이드 기간 내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아이들이 공주와 왕자로 변신해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프린세스 오브 퍼레이드’ 패키지는 7월 6일 투숙 한정 객실로 △객실 1박 △퍼레이드 워킹 참여권(1인) △드레스 대여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로티로리 인형 등으로 구성됐다. 퍼레이드를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삼바 투게더’ 패키지는 △객실 1박 △롯데월드 라이트 야광봉 △로티로리 인형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고객 외 퍼레이드 워킹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 투숙객은 6일 퍼레이드에 한 해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12만원이다.
오후 4시에는 롯데리조트속초 인피니티 풀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워터 스플래시’도 만나볼 수 있다. 하와이안 댄서들의 시원한 공연과 함께 물 대포가 뿜는 물폭탄을 맞으며 신나는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캐릭터 로티로리와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롯데리조트속초 1층 로비에서 7월 6일은 15시, 18시, 7월 7일은 11시, 15시, 18시에 시작해 약 20분간 진행한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