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9 메탈’의 홍보·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안을 응모받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의 대학생이면 누구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공모를 통해 선발된 15개 팀은 결선에 진출해 5월 초 삼성전자로부터 오리엔테이션을 받은 후 5월 9일부터 29일까지 각자 세운 홍보 마케팅 전략에 따라 소속 학교에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삼성전자는 미션 수행을 통해 최종 선정된 9팀 중 대상 팀에게 상금 1000만원, 최우수상 팀에게 500만원, 우수상 2개 팀에게 각각 300만원, 입선 5개 팀에게 각각 100만원을 수여하는 등 총 26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지원서는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notebook9)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데스크 대담]주영섭 청장 “대기업 의존 중소기업은 정부지원 효과없어”
☞[단독]'실패용인' 고동진號 삼성 무선사업부, 인사이트 발굴단 추진
☞[기자수첩]전자업계 깜짝 실적의 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