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 누적판매 10만대 돌파

교체가능 배터리 2개 적용 최대 70분 사용
안티헤어 브러시·빌트인 브러시 등 청소 편의성 극대화
  • 등록 2015-08-09 오전 11:00:16

    수정 2015-08-09 오전 11:00:16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LG전자(066570)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이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작년 9월 핸디형과 스틱형 청소기를 결합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출시 직후부터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며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넘어섰다.

LG전자 자체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를 구매할 때 배터리 사용 시간, 청소 편의성, 이동 편의성 등을 중요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코드제로 핸디스틱에 차별화된 편의성을 적용한 것이 판매 호조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고 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휴대폰의 경우처럼 바꿔 낄 수 있는 배터리 두 개를 적용해 사용시간이 최대 70분에 이른다. LG전자는 청소하는 중간에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로 인해 소비자들이 무선 청소기 구매를 망설였었던 점을 적극 고려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독자 기술인 ‘안티헤어 브러시’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한다. 청소용 솔에 낀 머리카락 등을 제거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LG전자는 창틀이나 손이 닿지 않는 가구 틈새 등을 청소할 때 유용한 ‘빌트인 브러시’를 내장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제품 무게가 2.8kg에 불과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가 손잡이에 적용한 ‘손가락걸이’는 비좁은 공간에서도 손목에 힘을 많이 주거나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청소기를 쉽게 밀고 당기게 해준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차별화된 코드제로 핸디스틱으로 무선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의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가 작년 9월 출시한 후 인기를 끌며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 LG전자 제공


▶ 관련기사 ◀
☞연3.3% 2년 고정금리로 주식자금 충전
☞주식매입자금 연3.3% 2년고정금리 SBI스탁론 장기간 사용시 유리
☞기회를 이용하는 방법! 평가금액의 최대 3배까지 온라인10분이면 ok!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