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고객센터는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도 휴대전화로 실시간 음성·데이터·문자 사용량 조회, 요금제 변경 등 고객센터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 U+가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 고객을 분석한 결과, 지난 9월 최초로 순이용자(Unique Visitor)가 100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LG U+ 가입자 8명 중 1명은 매달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것.
LG U+는 올해 모바일 고객센터의 기능이 추가되고, 클릭 한 번으로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모바일 고객센터에 접속할 수 있게 돼 이용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휴대폰에서 **010(114)+OZ(ez-i)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데이터 통화료나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LG U+ CV추진실 전병욱 상무는 "모바일 고객센터는 단순히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과의 상호 교감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채널로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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