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는 연말 모임에서 구이용 등심이나 채끝 등 구이용 한우 수요가 높아지는 점을 감안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겨울철 대표 인기 과일인 딸기 역시 장희·금실·킹스베리·만년설·아리향 등 ‘국산의힘 딸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00원 할인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국산의힘 금실딸기’를 정상가 1만 6800원에서 3000원 할인된 1만 3800원에, ‘국산의힘 장희딸기’는 3000원 할인된 1만 8800원에 내놓는다.
연말 모임을 위한 와인 행사와 논알콜 하이볼 신상품도 선보인다.
연말 모임용 케이크류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에서 미니 생크림 쌀 롤케이크인 ‘몰티즈 딸기 롤케이크’를 9980원에 판매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역시 오는 22일까지 연말 및 크리스마스 연휴를 앞두고 모임 인기 먹거리들을 할인 판매한다.
미국산 초이스 살치살(냉장·팩)‘은 제휴 삼성카드 결제 시 6000원 할인 판매하며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인기 홈디저트 브랜드 ’도레도레‘와 협업해 무지개 컨셉으로 출시한 ’도레도레 무지개 케이크‘를 2만 4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을 맞아 집에서 가족끼리, 또는 연인끼리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가족 먹거리 인기 상품들을 저렴하게 준비했다”며 “고물가 속 합리적 가격에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