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기준 1분기 매출은 전년비 14.6% 늘어난 860억원, 영업이익은 16.6% 증가한 152억원으로 컨센서스에 부합했다. 지역별 매출액으로 유럽(전년비 27.3% 증가) 및 미국(전년비 18.0% 증가)은 고성장을 지속했지만, 중국은 코로나19로 인한 락다운 계속되며 전년 동기 대비 12.6% 역성장했다. 다만 중국 매출 비중이 낮기 때문에 전체 매출에는 큰 영향은 없는 수준이다. 연결 기준 2분기 매출액은 전년비 10.4% 늘어난 938억원, 영업이익은 9.2% 감소한 181억원으로 추정했다.
기존 이머징 국가 시장 위주로 판매했던 보급형 CT인 A9은 2분기부터 미국, 유럽 출시 예정되어 있음. 선진국 중저가 컴퓨터단층촬영(CT) 시장의 틈새 수요까지 충족하며 시장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중국에서는 3D 프리미엄 라인업 강화를 위해 6월 그린 16, 그린 스마트 제품 제조 인증 승인을 획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