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일은 롯데마트 MD(상품기획자)들이 3개월 전부터 전국의 유명산지 및 우수 협력업체와 사전 공동 기획해 총 800여 품목, 1000억원 가량의 물량을 선보이는 초대형 행사다.
남창희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연중 2번만 진행되는 대규모 정기 세일인 만큼 이맘때 가장 필요한 생필품을 중심으로 물량을 준비했다"며 "상품군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체감할 수 있는 할인폭은 더욱 클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百, 새 얼굴에 클래식 그룹 `디토`
☞(르포)김해 아울렛, `허허벌판이 쇼핑메카로`
☞백화점 `빅3`, 새해 벽두부터 정기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