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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베이션은 발달장애 청소년 지원 단체인 하트·하트 재단에 ‘아주 특별한 기부금’ 40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16일 SK이노베이션은 기업 PR 캠페인 영상 ‘혁신의 큰 그림 3탄’ 누적 조회 수에 두 배를 곱한 금액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우선 이 기업 영상을 시청하면 기부금이 누적되는 신개념 기부방법을 도입했다. 또 기부금 전달 과정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하도록 유도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한 고객이 참여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이 기업 PR 캠페인에 혁신을 접목하는 등 꾸준히 혁신을 통한 딥 체인지 2.0을 선도하고 있다”라며 “인적, 물적 지원을 비롯해 회사가 보유한 유·무형 자원을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