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의 가맹점주 지원시스템은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경영 기반 하에 ▲가맹점주 교육 ▲마케팅 ▲가맹점 매출부진 시 회생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가맹점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김가네는 올해 고객만족과 전략적 경영혁신의 일환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새로운 모습의 ‘김가네김밥’을 선보였다. 고급화에 초점을 맞춰, 레드와 화이트를 기본으로 밝고 화사하게 변신한 김가네김밥은 편리한 동선과 효율적 공간 활용까지 고려해 고객편의를 높였다.
▶ 관련기사 ◀
☞[가을 창업시즌이 왔다] 찾아라, 대박 아이템
☞[가을 창업시즌이 왔다] 입증된 25년 전통 `놀부보쌈`
☞[가을 창업시즌이 왔다] 창업 명분과 실리 ‘초록마을’
☞[가을 창업시즌이 왔다]중대형 창업시장 다크호스 ‘블랙스미스’
☞[가을 창업시즌이 왔다] `bbq 프리미엄 카페` 종합외식브랜드 도약
☞[가을 창업시즌이 왔다] ‘커피에투온’ 틈새 커피 대박 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