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LG전자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 매장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의 진열을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가전 매장뿐만 아니라 가구 매장에서도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을 선보여 고객들에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 LG전자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 매장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e)’의 진열을 늘리고 있다. 모오이 매장에서 가구와 조화롭게 전시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의 모습. (사진=LG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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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066570)는 올해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의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영국·네덜란드·스웨덴 등 모오이 해외 매장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비롯해 이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전시를 시작했다.
LG전자는 고객들은 설치 고정관념을 깨는 포제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매장 내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가 조화를 이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옆 QR 코드를 촬영하면 국가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제품 정보 확인과 구입도 가능하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어느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보이는 공간 디자인 TV다. 측면에서 볼 때 TV 후면에 U자 형태로 파인 공간에 책을 꽂거나 엽서, 사진 등 소품을 배치해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제품 외관에는 베이지 색상의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으며, 스탠드 안쪽에 전원선을 숨길 수 있어 TV가 설치된 주변 공간도 깔끔하다.
LG전자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연내 40여 개국에 확대 출시할 예정이다.
| LG전자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 매장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e)’의 진열을 늘리고 있다. 모오이 매장에서 가구와 조화롭게 전시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의 모습. (사진=LG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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