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26일 훼미리마트에서 CU로 전환이 완료된 점포를 대상으로 입지 및 고객 특성에 맞게 이벤트형, 즉석당첨형, 추첨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장인과 유동고객이 많은 유흥가, 역세권에선 아이스드링크 ‘델라페(delaffe)’ 무료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고정고객이 많은 오피스가와 산업지대에서는 스크래치 복권,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시행한다.
박대하 CU 영업본부장은 “국내 순수 편의점 브랜드 CU에 대한 점주님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CU로의 교체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점포 외관 및 표지정리가 마무리되면 추후 점포별 특성 분석을 통한 상품 최적화 작업 등 가맹점의 경쟁력과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전략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