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SK이노베이션은 ‘홈픽(Homepick)’ 이용 경험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096770) 공식 페이스북에 실제 홈픽 이용 경험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커피 음료 이용권을 2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이다.
흔히 택배는 우체국, 편의점에서 발송돼 왔지만, 장소의 제약 없이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택배 발송이 가능한 홈픽 특유의 장점 덕분에 카페, 백화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의 참신한 이용 후기가 다수 게재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9월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홈픽은 택배 집화 비용과 소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둔 택배 성수기에는 일 최대 주문량이 4800여건에 육박하는 등 이용 고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전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홈픽 서비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픽 서비스는 홈픽 앱, 카카오톡, 네이버, 홈픽 홈페이지, SK텔레콤 NUGU, CJ대한통운 앱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부피나 무게에 상관 없이 5500원 단일 요금에 빠른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