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렬 HMC투자증권 연구워은 “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비 각각 8.2%, 3.1% 감소한 1185억원과 182억원을 기록했다”며 “지방시·셀린느·발렌시아가 등의 영업 종료로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그에 비해 상품 매출이 큰 폭 감소했고, 제품 부문도 일부 브랜드를 제외하고 대부분 판매액이 감소했다”고 말했다.
그는 “상품 부문의 신규 브랜드 런칭을 통한 외형과 수익에 긍정적인 효과에 대한 기대감은 가질 수 있으나, 얼마나 빠른 시간 내에 시장 진입에 성공해 영업실적에 기여할 수 있을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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