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정태선기자]
안철수연구소(53800)가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최근 보안 ASP인 "보안클리닉"의 유료회원에게 바이러스 긴급 경보를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보내주고 자사 웹사이트에 올려진 긴급 경보 배너를 고객의 홈페이지에 올릴 수 있게 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소기업용 패키지와 PC방용 패키지를 온라인 쇼핑몰 전용으로 별도 구성해 이 달말까지 저렴하게 공급할 계획이다.
22일 회사 측은 "1.25 인터넷 대란 이후 개인과 소기업 고객들의 보안의식이 성숙해 온라인 마케팅이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대란 직후 보안클리닉의 유료 고객은 약 5배 증가했고 온라인쇼핑고객도 30%의 상승폭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철수연구소는 올해 경품이나 부가 서비스, 할인 혜택 등 적극적인 판촉 이벤트로 고객들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