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예상 영업이익 4조4000억원으로 동사 수익성은 재차 개선 될 것으로 기대.
-전 응용처 메모리 채용량 증가 고려하면, 재고 빌드업 수요 → 실수요의 반등으로 이어질 것
-AI반도체 시장 확대 및 고도화 속, 동사 맞춤형 메모리반도체 경쟁력이 추세적으로 강화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
-마케팅비 감소에도 매출 증가 & 실적 개선
-신규 아이게이밍(슈퍼네이션, 23년 11월), 스킬게임(23년 12월) 시작으로 2024년 성장성 회복기대
-게임사 중 최저 PBR, PER 기업으로 벨류에이션 리레이팅 기대
-1분기 연결 실적은 컨센서스 부합 예상, 유무선 통신의 안정적 성장과 엔터프라이즈 고성장 지속
-올해 통신업종 내 차별화가 쉽지 않은 상황, 5G 및 MNO시장 1위 사업자 지위 강화, IPTV 점유율 확대 추세 유지
-신사업 성과 가시화. 글로벌 Telco와의 AI JV 설립 예정, 에이닷 양적 성장 지속, T우주 글로벌 OTT 추가 제휴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