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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코트는 무연산 제품인 ‘에스코트’, 17년산 위스키 ‘에스코트 17’ 2종으로 출시됐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해 위스키 본연의 향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시켰다.
무연산 에스코트는 바닐라와 토피사탕의 향이 달콤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17년산 에스코트 17은 몰트 위스키의 향긋하고 균형 잡힌 풍미가 인상적이다. 두 제품 모두 450㎖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35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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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는 지난 설 명절용 선물 세트를 시작으로 할인점, 편의점 등 가정 채널로 판매망을 넓혀 침체된 위스키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롯데주류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인 ‘스카치블루’를 계승하고자 제품명을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로 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에스코트가 추구하는 ‘신사의 위스키’를 폭넓게 알림과 동시에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 최고 종합주류회사의 위상을 더욱 굳건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