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자 즐기기에 다소 접근성이 떨어지는 생선회를 집 앞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숙성연어회’, ‘숙성광어회’, ‘숙성홍어회’, ‘문어슬라이스’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어종을 선별해 균일한 모양과 크기로 가공해 소포장했다. 포장 단위는 편의점 주 고객층인 1인 가구가 즐기기 알맞게 70~100g 단위로 포장했으며 회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각 회에 알맞은 소스류가 동봉돼 있다.
윤진수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MD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믹솔로지 주류 트랜드가 유행하면서 편의점 안주 역시 주종에 맞는 새롭고 다양한 안주를 찾는 움직임이 많아지고 있다”며 “MZ세대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냉장안주 구색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