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컴, 고객 주문 지연 지속

  • 등록 2001-05-02 오전 8:59:07

    수정 2001-05-02 오전 8:59:07

[edaily] 광대역 통신 칩 메이커인 브로드컴의 최고경영자(CEO)인 헨리 니콜라스는 1일 JP 모건 기술 컨퍼런스에 참석, "고객 주문의 지연이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브로드컴 확장의 열쇠는 새로운 시장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라면서 "2분기 매출과 순이익이 1분기보다 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비즈니스 기업 네트워크 부문은 IT 투자 감소에 의해 영향을 받아 왔다"고 밝힌 뒤 "케이블 모뎀 기기에 있어서는 수요 상승이 있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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