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 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유·초·중·고 원격수업이 결정됐다.
교육부는 지난 26일 유·초·중·고교 수업을 원격으로 전면 전환하고, 현 상황을 9월 11일까지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코로나 19 확진자 추이에 따라 원격수업 연장과 관련된 부분은 재 논의될 예정이다. 원격, 등교 수업의 혼란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학습 공백기를 대처할 수 있는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
더불어 영어 기초부터 심화까지 학습할 수 있는 ‘두두 잉글리시’, 다양한 유형을 통해 수학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하는 ‘대유형 판다’등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온라인 수업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비대면 그룹 화상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와이즈캠프의 비주얼씽킹 학습을 꾸준히 해온 학습자들 중에는 자기주도학습이 형성돼 스스로 나만의 노트를 만들어 과목별 개념 잡기를 이어 나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라며 “새롭게 제공하는 개별 맞춤 학습 시간표를 통해 공부 시간 설정 기능, 월별·과목별 학습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홈스쿨링 수업이 더욱 간편해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10일 무료학습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