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The Having)은 교보문고와 예스24 5월 4주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7주 연속 1위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집콕’ 아이들을 위한 도서의 인기도 여전하다. 예스24 순위에 따르면 만화를 통해 재미있게 한자를 익힐 수 있는 마법천자문 시리즈의 신간 ‘마법천자문 48’은 열여섯 계단 상승해 3위에 등극했다.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시간여행의 주인공이 돼 전 세계를 여행하는 ‘Go Go 카카오프렌즈 14’ 그리스 편은 세 계단 상승해 6위에 올랐다. 새 유치원에 가게 된 아기 토끼 이야기를 담은 안녕달 작가의 그림책 ‘당근 유치원’은 12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에이미와 으뜸이의 유머러스한 일상 속 일화를 그린 ‘흔한남매4’는 교보문고 순위 14위를 기록했다.
각종 경제 서적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리가 정치·경제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지리의 힘’·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외면받던 아이디어가 전쟁, 질병, 비즈니스의 위기를 승리로 이끈 사례를 담은 ‘룬샷’이 모두 지난주에 이어 예스24와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