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간스탠리는 27일자 보고서에서 "우리는 그동안 NHN에 대해 약세 전망을 해왔지만 이번 분기부터 변화가 생기고 있다"며 "회사는 온라인 광고시장이 강력하게 반등하면서 이익 모멘텀을 다시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고 밝혔다.
"으로 기대했다. 이에 따라 내년 NHN의 경우 33.4%의 EPS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
모간스탠리는 "4분기에 검색과 배너광고는 전년동기대비 15%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데 3분기에 비해서는 5.3%포인트나 높아질 것"이라며 "특히 내년에는 온라인 광고가 33%나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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